본문 바로가기

일상다반사

아이와 가볼 만한 곳 부산 키자니아

반응형

아이와 가볼 만한 곳
부산 키자니아

몇년전부터 가고 싶었던 키자니아를 드디어 핫딜이라는
핑계로 아이들을 데리고 갔다.
그전에는 비싸다는 핑계로 못 데리고 갔었는데
이제라도 데리고 가서 한?을 풀었다

부산 키자니아는 센텀시티몰 4층에 있는데
티켓 발권하는 곳이 공항처럼 생겨서
아이들 동심에 더욱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다.

21년 12월 23일
11번가 특가 할인으로
4인 가족
68000원에 다녀왔다.
티켓 확인하니 뽀로로 핫초코와 항균티슈도
아이 1명당 1세트씩 주었다.


진짜 비행기 티켓 같은 표를 받고 입장!
오전권은 10시~15시
오후권은 15~19:30분
종일권은 10시~19:30분
이용 가능하다.

실제 이용해보니 반일권만 사용해도
괜찮을 것 같았다.


드디어 입장!
초3, 4 가 가기엔 조금 유치할 수도 있겠지만
간접경험을 통해 하나라도 느끼며
앞날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

시간표는 어플이나 종이 안내판에 나와있다.
보통 정각 또는 30분에 시작해
15~20분간 체험한다.
인기가 많은 체험관은 대기시간이 길어
1시간에 1개 정도만 체험할 때도 있었다ㅜㅜ
애들이 체험하는 동안 우리가 대기하고 있으려 했으나
그렇게는 안된다고 하여
시간 따라 뛰어다니기 바빴다ㅠ
이래서 미리 대충이라도 시간표 보고 움직이나 보다ㅜ

인기 많았던 것들 중 하나인
롯데리아 체험!
사실 인기 많은 체험은 이것밖에 못해봤다

롯데리아에서 햄버거 만들어 직접 먹을 수 있었다!

이건 코딩이었나?

마술 조금배 워 공연도 한다

애들이 의외로 재밌어했던
웹툰 그리기!
웹툰 작가가 꿈이라는 딸 때문에 체험해봤는데
이거 하나 체험해본 것만으로도 대만족이었다!

우리 아들의 꿈은 게임 유튜버라
게임 개발 체험도 해봤는데
아들 왈 이게 제일 재밌었다고 한다.

체험이 끝나고 나면
키조를 받는데 받은 키조는
키자니아 돈으로
키자니아 백화점에서 사용할 수 있다.
(생각보다 살 수 있는 게 얼마 없다😭)

요리 프로그램이나 몇몇 프로그램은
키조를 지불하고 체험을 하기도 한다.

키자니아 어플이나 블로그 검색해서

시간표와 동선 확인하고 가면 좋을 것 같다.
특히 비행기는 인기가 많아 대기시간이 기니 유의 바란다.


너무 어린 나이에 가면 재밌는 놀이터가 될 것 같고
초등 고학년이 가기엔 조금 지루 할 것 같아
초등 저학년 때 가면 제일 좋을 것 같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