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다반사

슬기로운 의사생활 2

반응형

슬기로운 의사생활2
드디어 첫방송!!!


나는 신원호PD님,이우정작가님
작품들이 너무좋다.

응답하라 1997
응답하라 1994
응답하라 1988
슬기로운 감빵생활
슬기로운 의사생활

어느것 하나 빠진거 없이 전부 다봤다.
물론 개개인의 작품들도 거의 내스탈이라
다봤지만 두분이서 함께한 이 드라마들은
정말 취저중에 취저다!ㅠㅠ


이 드라마들이 취저인 이유!

1. 옛날 추억의 노래가 나온다.
어릴적부터 옛날노래를 좋아한 나로써는
가끔 잊었던 노래들이 나오면 추억에 잠기곤 한다.

2.인정이 있다.
개딸들에게 하는 행동들도
친구에게 사기를 당한것도
어릴적 싸운것도
부자가된후에도 변함없는것도
어려울때 서로도와주는것도
똘똘 뭉친 오래된 친구들도
츤데레도
등등 많은데
다기억이안나네^^;;
무튼
요즘엔 잃어버린 듯한 인정을
이 드라마에서는 나와서 너무 좋다.

3.과하지도 모지라지도 않게
딱 적당하게 설레인다!

과해서 부담스럽지도 않고
부족해서 아쉽지도 않은
그런 로맨스!
그래서 더 오래 여운이 가는것같다.

4. 마산(창원)이 나온다
ㅋㅋㅋㅋㄱ이건 그냥 반가워서ㅎㅎㅎ





슬의생2가 반갑기도 하고
첫방도 했고
간만에 챙겨볼 드라마가 생겨서
기쁘고!

내가 여주였음 좋겠고
나도 저런 친구들이 있었음 좋겠고ㅠㅠ


오늘 일기(블로그)는 여기까지


매주 목요일 밤9시 tvn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