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다반사

마산 교방동 미술 학원 바나아트 리뷰

반응형

마산 교방동 미술 학원 바나아트 리뷰





우리애들 바나아트 미술학원 다닌지도
언 3~4년이 다되어가는거같다.
맨날 학원가기싫다고 징징대는 놈이
미술학원은 계속 가고싶다고 하는것 보면
좋은학원임이 틀림없을 것이다.


내가 봐도 너무 좋은 학원이기에
이렇게 리뷰를 핑계로 소개하려한다.
(광고X)
(소심해서 블로그글적는다고 아무한테말도 안함)

위치는 마산 교방동
교방초등학교 후문 뒤 자이아파트 길 가는쪽에 있다.
입구에서 바라보면 귀여운 원숭이가 반겨준다.

시너지효과 프로그램으로 수업이 진행되며

5~13세,
성인반,
이렇게 구성되어 있는 것같다.

수강료에 재료비까지 포함된 금액이라 더욱더 마음에든다.
그렇다고 재료를 아끼거나 작품활동을 소홀히 하지 않으신다!

원장님은 젊으셔서 그런지
아이들과 소통도 잘되는것같고
무엇보다 아이들이 뭘좋아하는지 알아서
더욱더 미술을 재미있게 하는것 같다.

벽쪽에 항상 전시해놓는데
진짜 감각이

널리널리 소문이나
정원이 마감되어 대기만 가능한걸로 알고있다.
역시...
좋은건 다들 아시나봐ㅎㅎ

금요일에는 원장님께서 작품활동하셔서
금요일에는 수업이없다!

아이들이 가져오는 작품?들을 보면
진짜 아이디어가...
굿굿ㅎㅎ
그래서 더욱 믿고 보내는듯!ㅎㅎ

차량운행은 따로 되지않고
수업시간은 12시~6시까지 이다.

주소 : 경남 창원시 마산합포구 교방동5길 2 주택
연락처 : 055.223.5155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