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다반사

창원 귀산

반응형

창원 가볼만한곳 창원귀산

코로나가 터진이후
한번도 안갔다가
진짜진짜 오랜만에
가족끼리 갔다.
거의...
3년만인가?

역시 귀산은 야경이 죽인다ㅠㅠ
마창대교 바로 밑이라그런지 넘넘 이쁘다ㅠ

안본사이에 이런것도 생기고
고새 많이 바뀌어있었다.

배가 너무 고파
푸드트럭에있는 닭꼬지를 사먹었다.
3개만원이고 하림닭을 사용한다고한다.

마산의 야경이다.
이렇게보니 마산도 많이 변했네.

닭꼬지로는 양에 안차
밥을 주문해서 먹었다!
개당 7천원으로
순한맛,보통맛,매운맛으로
맵기조절이가능하다.

용기가 플라스틱이라 쬐끔아쉬웠지만
푸드트럭앞에 티슈와 휴지등이있어
사장님의 센스가 느껴졌다.

갈릭새우와 우삼겹덮밥을 주문해서 먹었는데...
왠걸...
넘나맛있다!!!!!!!

진짜...
살짝매우면서도...
고기향과..
새우향...
갈릭향...
볶음밥같으면서도...
진짜...
한국인의맛ㅜㅜㅜ
또먹고싶다는 생각이 들정도로 맛있었다ㅜㅜㅜ

후식으로 바로뒤에있는
투썸에 갔다.
평일 이라
사람이없을줄알았는데
제법많이 있었다.

베리바망고빙수
클래식가토쇼콜라
오렌지자몽주스를 주문해서 먹고
하루를 끝냈다.

베리바는 안먹어봤지만
수박바?맛이 난다고 애들이 그러고
망고빙수는 말해머해ㅜㅜㅜ
눈꽃빙수?같은게 부드러우면서도 달콤해
간만에 제대로된 눈꽃빙수 먹는거같았다.
쇼콜라케익은 케익보단 초코느낌이강해
꾸덕하니 딱내스퇄이엿다...
오렌지자몽주스는 오렌지의 알?같은 식감이 느껴졌지만
맛은.....그닥이엿다ㅜㅜㅜ힝ㅠㅠ

하루의 마무리를 낭만적으로 보내
기쁜하루였다.

 

 
반응형

'일상다반사' 카테고리의 다른 글

멜론 vip 등급 혜택  (0) 2021.06.05
네모우유 비누키트 리뷰  (0) 2021.06.04
빨래 개는 법  (0) 2021.06.02
제로페이 상품권 구매하기  (0) 2021.06.01
아이패드 어플 굿노트 사용법  (0) 2021.05.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