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다반사

구글 애드센스 승인

반응형

드디어 구글 애드센스 승인이 나다!!!

6월 7일에 구글 애드센스 연동하기가
되길래 미리 신청했다.

카카오 에드 핏은 아직 조건이 되지 않아 신청을 하지 못했다.


사이트 URL복사해서 붙여 넣고
이메일 주소를 적는다.

신청하면 마지막 단계에 검토하는 중입니다가 나온다.
일반적으로 검토는 1일 이내에 완료된다고 하는데
나는 일반적이지 않나 보다ㅠㅠ

진짜 기다린다고 목 빠지는 줄 알았다ㅜㅜ

애드센스 들락날락한 지
딱 15일 만에 검토 중이라는 글 말고
저렇게 파란색이 뜨길래
깜짝 놀랐다!

승인이 된 건가 하고
이메일 확인하니 광고 승인이 되었단다ㅠㅠ
감격의 순간이구나ㅜㅜ

광고가 승인이 났다고 해서 끝난 게 아니다ㅠㅠ
구글 애드샌스 들어가
사이트 기준에서 오른쪽 맨 밑 연필 모양을 클릭해
광고 설정도 해주어야 한다.

자동 광고 설정하고 사이트에 적용!

광고 로드는  중간으로 사이트에 적용!

처음으로 돌아가서
코드 가져오기 눌러 코드 복사!

나의 블로그 설정에 스킨 편집으로 들어가

html 편집을 눌러

<head> 사이에 붙여 넣는다!

그럼 이제 나의 티스토리 블로그에 광고가 붙는다!


사실... 블로그로 돈 벌자! 이런 마음보다는
한 가지를 꾸준히 해본 적이 없어서
한 달 동안 꾸준히 적고 괜찮은 블로그다 싶음
광고 승인해준다길래
내 나름의 꾸준히 하는 것에 대한 목표였다!
한 달 동안 하루에 하나씩 적어 광고 승인받기!
아직 카카오 애드 핏은 승인을 받진 못했지만
그래도 목표를 이룬 것 같아 기분이 좋다!

첨에는 글 쓰는 걸 매우 싫어하고
사진 찍는 건 취미도 특기도 없으며
게을러서 꾸준히 할 거라고 생각도 못해
블로그라는 건 생각도 못했다.

그러다 그냥 한번 해보자
어차피 내 글 아무도 안 봐ㅋㅋㅋ
이 생각으로 하루하루 일기 적는다고 생각하고 적었다.
나의 블로그 질은 좋은지 안 좋은지 모르겠으나
나도 할 수 있다는 게 신기하다ㅎㅎ

이 꾸준함이 언제까지 갈진 모르겠지만..
혹시 블로그 할까 말까 고민하시는 분이 계시다면
아무 생각하지 말고
일단 해보시길 추천한다!


반응형